고객 지원

자주하는 질문

eSIM 자주하는 질문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한국에 방문하기 전에 eSIM을 구매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eSIM] eSIM이 무엇인가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사전 예약이 필요한가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데이터만 필요할 경우 어떤 제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발신 통화/문자 요금은 얼마인가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구매한 SIM으로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국가별 국제 전화 요금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한국 여행용 eSIM,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SIM을 고를 때, 데이터 SIM과 eSIM 중 어떤 게 좋을까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내 기기에서 eSIM을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데이터 전용 eSIM을 구매한 후 음성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Apple Watch나 iPad에서도 e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SIM은 최대 몇 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eSIM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할 수 있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eSIM을 구매했지만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사용 중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 FAQ 회색 질문 아이콘

    이용 기간을 연장하거나 음성 통화 충전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색 + 모양 아이콘
페이지 상단 이동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