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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상담솔루션

  • 추천고객

    • PC, 휴대폰 등 디 지털 기기를 이용해 영업 또는 상담 업무를 하는 고객
    • 온라인 인프라를 이용해 사업을 하는 고객
    • 직접 만나지 않고 온라인으로 영업 또는 상담업무를 하는 고객
    금융 제조 공공 유통 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IT서비스 여행사 이러닝 대부 보험

    서비스 특징

    • 디지털 기기 연동
      • 홈페 이지 및 앱과 연동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 활용 상담
      • 상담 중 URL 및 파일 등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어 상담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 편리한 상담 서비스
      • 웹과 휴대폰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채널을 바꾸지 않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약 없는 상담시간
      • 시간 제약 없이 채팅을 통해 상품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도

    상담 데이터베이스와 *CRM(고객정보), *CTI, 자동응답시스템 등 과 연결

된 채팅상담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팅상담 시

스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채팅 상담 서비스(고객 및 상담원UI, 이모티콘 

기능, URL 및 파일 전송 가능), 상담 지식 서비스(상담 매뉴얼 제공 및 관리, 

새로운 매뉴얼 등록, 상담 매뉴얼 조회 가능), 상담·마케팅 서비스(이메일, 

메시지, 메신저 상담), 상담 관리 서비스(상담 목록 및 관리, 사용자 관리 및 

업무 배정, 상담 운영 및 환경 관리), 모니터링(통합 모니터링, 상담사 모니터

링, 전체 상담사 현황), 통계 및 실적(기간별·시간대별 상담 현황, 상담사·

그룹별 현황, 만족도 현황) 서비스가 있습니다.
    1. 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 2)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