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Pro 10.5 64G > 휴대기기 | LG U+

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iPad Pro(10.5형) Rose gold 전후면
  • iPad Pro(10.5형) Rose gold 전후면
  • iPad Pro(10.5형) Gold 전후면
  • iPad Pro(10.5형) Silver 전후면
  • iPad Pro(10.5형) Space Gray 전후면
기기선택
  • 가입유형
  • 할부기간
  • 할인유형 도움말

    할인유형 선택

    휴대폰 가입시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또는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 휴대폰을 구입하실 때 제공받는 지원금 할인 프로그램 입니다.
    •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 :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경우 지원금 대신 요금 할인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 선택약정기간
  • 색상선택
요금제 선택

요금제 선택

  • * 목록에 없는 요금제는 상담을 통해 가입 가능
부가혜택
    • 아이패드 중고 가격 보장 프로그램 가입은 36개월 할부 시에만 가능합니다.
이용 동의
제휴카드 할인
기기 가격 (24/30개월 할부 기준)
단말기 요금 안내
선택한 요금제, 약정 등에 따라 단말기 월 할부금액을 알려드립니다.
할인 전 금액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도움말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LG U+에서 휴대폰을 구입하실 때에 제공하는 지원금으로 모델 및 요금제 별로 공시하고 있으며, 요금제 선택에 비례하여 차등 적용 됩니다.

U+ Shop 추가지원금 도움말

U+ Shop 추가지원금

U+ Shop에서 추가로 지급하는 지원금이며, 공시지원금의 최대 15%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실구매가
월 할부금 A
통신 요금
통신 요금 안내
선택한 요금제, 약정 등에 따라 통신요금, 할인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월정액 16500 원
요금 할인
선택약정할인 도움말

선택약정할인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경우 지원금 대신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선택약정할인 금액 = (월정액 - 2년 약정요금할인) x 25%

U+ Shop 7% 추가 요금할인 도움말

U+ Shop 7% 추가 요금할인

U+ Shop에서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 휴대폰 가입 고객에게 요금제의 월정액에 따라 7% 추가 요금할인을 제공(부가세 포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통신요금 B
월 납부금액 A+B 도움말

월 납부금액

  • 월 납부금액은 할부 이자가 제외 된 금액이며 실제 청구시 연 5.9%의 할부이자가 별도 청구 됩니다.
  • 부가서비스(유료) 등에 따라 월 납부금액과 실제 청구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 USIM 8,800원 납부 첫 달 청구 (보상 기변 시, 동일유형의 휴대폰인 경우 본인 USIM 사용 가능)

제휴카드 할인
제휴카드 선택시 할인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제휴카드 할인 -
월 납부 금액 도움말

월 납부 금액

  • 월 평균 납부금액 - 제휴카드 할인
  • 예상 납부 금액은 제휴카드 할인 금액의 차이에 따라 실제 청구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시면 상담원이 빠른 시간 안에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문의  : 1644-7009, 평일 09:00~21:00 | 토요일 09:00~12:00

* 모든 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기본 혜택

이벤트

이벤트

iPad Pro 상세 기능 상세정보

iPad Pro(10.5형) Rose gold 전후면
단말 상세 스펙표
단말 색상, 성능, 크기, 무게 등 상세 스펙 정보입니다.
색상 Rose gold, Gold, Silver(일시품절), Space Gray
CPU A10X Fusion 4세대 칩 (64비트 데스크탑급 아키텍처)
LCD 10.5형 (2224*1668)
크기 250.6 x 174.1 x 6.1mm
무게 469g
카메라 후면: 1200만 화소(F1.8) / 전면: 700만 화소(FaceTime HD)
메모리 64G
배터리 데이터 네트워크에서 웹 서핑 시 최대 9시간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구매후기가 없습니다.

구매절차

  1. 기기 가입 유형 선택

    1. 원하는 기기 선택 →
    2. 신청옵션 선택 →
    3. '월 납부금액 알아보기' 또는 '전화로 신청하기' 클릭
  2. 가입신청서 작성

    1. 실명인증 →
    2. 가입신청서 작성 →
    3. 본인인증
  3. 고객센터 확인 전화

    1.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한 내역 최종 확인
  4. 배송

    1.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가능

서비스 이용약관

U+ Shop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 또는 기기 변경(휴대폰 바꾸기)의 경우, 새 기기가 개통되면 기존 기기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U+ Shop 7% 추가 요금할인 혜택은 월 27,000원 이하의 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U+ Shop을 통해 가입할 경우,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 신청서 작성시 필요에 따라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신규개통(새 번호 개통하기),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의 경우 반드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함께 구매해야 하며, 기기 변경(휴대폰 바꾸기)의 경우엔 개통하는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구매 금액 8,800원은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 시 이전 통신사의 미납 금액은 개통 후 3~4일 이후 요금이체 계좌에서 출금 됩니다.
  • 기기는 고객센터 확인 전화 후 발송됩니다.
  • 배송은 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전산 등록 전, 미개통 상태의 기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개봉된 기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가능 조건 확인>
  • 사은품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기기와 별도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취소되는 경우

  • 기기는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첨부 완료 전에는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 및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중이거나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확인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지 8일 이내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기기 재고 소진으로 개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 드립니다.

교환 안내

제조사로부터 불량 판정을 받은 경우,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 1644-7009를 통해 동일 모델의 같은 색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 휴대폰 불량 확인

    제조사 A/S센터에서 불량확인증 받기

  2. 반품

    불량확인증을 동봉해 택배로 반품(착불)

  3. 교환신청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신청 및 택배송장번호 확인

  4. 새 휴대폰 받기

    새로운 휴대폰이 도착하면 고객센터에서 원격 개통
    * 관련 안내문 동봉

청약철회/개통취소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U+ 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