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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에yo 온가족 최신 LTE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인터넷 + 휴대폰을 결합할인
  • 1인당 5,500원~11,000원/월 요금할인 추가제공
최대 11,000원 할인 (부가세 포함) 1인이 인터넷, 휴대폰, TV 결합 기준

가입문의 국번없이 101

결합할인 요금안내

데이터/Video/(구)데이터중심/(구)데이터중심 Video 요금제

데이터/Video/(구)데이터중심/(구)데이터중심 Video 요금제
가입조건, 결합할인 금액(월), 비고 등의 정보제공
가입조건 결합할인 금액(월) 비고
휴대폰 월정액 48,400원 미만 월정액 48,400원 이상
인터넷 + 와이파이 5,500원 8,800원
  • 최대 5명까지 구성가능
TV - 2,200원
(대표자 1인)
  • IPTV 결합은 인터넷 신규 개통 30일 이내 및
    U+ tv 일반형 이상 상품 가입시 적용

* 부가세 포함 금액

  • 2명 이상이 결합하고, 1명 이상이 월정액 부가세 포함 65,890원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족의 대표자가 한 달에 부가세 포함 3,3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가족 대표가 2014년 8월 4일 이후에 결합한 가구여야 합니다.
  • 2명 이상이 결합하고, 1명 이상이 월정액 88,000원 이상(순액 65,890원 요금제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구가 기가인터넷을 결합할 경우 대표자에게 부가세 포함 월 4,400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단, 2015년 6월 1일 이후에 약정된 결합할인 조건에 맞아야 합니다.
  • 가입 가능한 요금제는 유의 사항을 확인하세요.

그 외 요금제

그 외 요금제
가입조건, 결합할인 금액(월), 비고 등의 정보제공
가입조건 결합할인 금액(월) 비고
휴대폰 월정액 68,200원 미만 월정액 68,200원 이상
인터넷 + 와이파이 5,500원 8,800원
  • 최대 5명까지 구성가능
TV - 2,200원
(대표자 1인)
  • IPTV 결합은 인터넷 신규 개통 30일 이내 및
    U+ tv 일반형 이상 상품 가입시 적용

* 부가세 포함 금액

  • 2명 이상이 결합하고, 1명 이상이 월정액 88,000원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구의 대표에게 한 달에 부가세 포함 3,300원을 추가로 할인해 드립니다.
    단, 대표가 2014년 8월 4일 이후에 결합한 가구여야 합니다.
  • 2명 이상이 결합하고, 1명 이상이 월정액 88,000원 이상(순액 65,890원 요금제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구가 기가인터넷을 결합할 경우 대표에게 월 4,400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단, 2015년 6월 1일 이후에 약정된 결합할인 조건에 맞아야 합니다.
  • 가입 가능한 요금제는 유의 사항을 확인하세요.
  • 한방에yo의 기본결합은 와이파이 포함 인터넷과 휴대폰의 결합이며, 모바일 사용 수에 따라 할인되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모바일을 1대 사용시 최대 8,800원, 모바일 2대 사용시 최대 17,600원, 모바일 3대 사용시 최대 26,400원, 모바일 4대 사용시 최대 35,200원, 모바일 5대 사용시 최대 4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결합에서 TV를 추가하면 2,2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U+ tv일반형  이상 상품 가입시 적용됩니다. TV를 추가했을 때, 모바일을 2대 이상 사용한다면 3,300원을 더 추가 할인됩니다. 단, 최소 1명이 모바일 요금제 월정액 65,890원 이상(약정할인 2년 적용 후) 요금제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기본 결합과 추가 할인까지 받는다면 최소11,000원에서 최대 49,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 위 예시는 월정액 48,400원(약정할인 2년 적용 후 금액)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기준의 할인금액으로, 요금제별 가입조건 및 할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결합 할인 요금 안내 표를 참조하세요.
    • 슈퍼플러스, LTE플러스는 중복 약정할인이 가능하며, 최대 5명까지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 유선상품은 상품의 특성상 반드시 설치기사 방문을 통하여 필요한 장비를 설치하여야만 개통처리가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상담이후에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가입 불가 사유

    • 유선상품은 지역 및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재 LG U+의 유선상품을 사용하시거나,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교환 / AS 및 개통 취소

    • 개통 신청 후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 설치 후의 개통취소는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해지로 처리되므로 이에 따른 해지위약금, 사용료 등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