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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tv

U+tv만의 국내 최초 서비스로 새로운 TV 생활을 만나보세요.

무궁무진 인기 채널 및 최신 영화와 TV 다시보기는 기본!
다양한 스마트폰 연결 서비스로 우리 집 TV의 무한 변신!

자주하는 질문
  • Q(질문) [U+ tv] 추가 셋톱 가입이 가능한가요? A(답변)

    추가 셋톱 가입하여 이용 가능하며, 추가 셋톱 이용에 따라 요금도 추가 발생됩니다.

  • Q(질문) [U+ tv] 다시보기(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A(답변)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질문) [TV장애] U+ tv 시청 시간을 제한 할 수 있을까요? A(답변)

    시청시간제한 설정은 U+tv 메뉴 시청시간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자녀보호 설정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시청시간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 Q(질문) [U+ tv] U+ tv 단독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답변)

    LGU+ 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U+ tv 단독 가입신청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 tv 단독 가입 문의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 Q(질문) [셋톱박스] 구글셋톱박스로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답변)

    구글셋톱박스로의 기기변경은 어렵습니다.
       
    기본/고급형 셋톱박스 이용 중 TV교체(스마트TV)로 인해 셋톱박스 변경이

    필요하다면 LGU+고객센터에서 전화로 UHD셋톱박스 또는 U+tv Soundbar로 변경 가능합니다.
       
    UHD셋톱박스/U+tv Soundbar 는 HDMI 단자 지원 TV에만 설치가 가능하며,
    일부 TV 모델은 호환성의 문제로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셋톱박스 변경 설치비 11,000원(부가세 포함), TV 요금제별 셋톱 임대료 차이 있음)

  • Q(질문) [셋톱박스] 셋톱박스는 판매도 하나요? A(답변)

    U+tv Soundbar 셋톱만 판매용장비이며, 그외 셋톱박스는 판매가 아닌 임대 장비입니다.

  • Q(질문) [셋톱박스] U+tv 홈게이트웨이 및 셋톱박스의 댁내 배선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A(답변)

    설치전문 기사님이 직접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인터넷 모뎀에 랜선(유선)을 연결하여
    홈게이트웨이(HG), 셋톱박스를 설치해 드립니다.

  • Q(질문) [셋톱박스] U+tv 셋톱박스는 아무 리모컨이나 사용 가능한가요? A(답변)

    U+tv 서비스는 LG U+에서 제공되는 전용 리모컨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V 개통 시 리모컨도 함께 제공됩니다.)

  • Q(질문) [셋톱박스] 셋톱박스란 무엇인가요? A(답변)

    셋톱박스는 U+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필수장비입니다.

    인터넷 선을 통하여 사용자의 TV컨텐츠 요청 정보등을 서버에 전송하고 이에 해당되는
    컨텐츠를 전송 받아서 TV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는 통신 기기입니다.

  • Q(질문) [셋톱박스] 셋톱박스를 켤 때마다 채널정보를 업데이트 받는데 왜 그런거예요? A(답변)

    U+tv는 신규로 출시되는 컨텐츠들에 대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유로 신규 컨텐츠 및 변경된 내용을 제공 받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채널정보(EPG)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