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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상공인

임대폰 신청

  1.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수령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휴대폰 메시지, 공인인증서 등으로
    본인 인증 완료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 신청>
  2. LG유플러스 매장 방문 후 직접 수령
    임대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에 방문하여 신청하세요.
    운영매장안내>
  3. 고객센터 상담사 접수 후 택배 수령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세요.
    1544-0010

사용하지 않을 경우 택배 발송 후 일주일 내에 반납해 주세요. 발송 후 일주일 뒤부터는 자동으로 대여 처리 됩니다.

  • 고객등급별 임대료 안내

    • 일반 임대폰
      고객등급, 대여 유형, 무료 사용기간, 유료 사용기간(1일 임대요금) 정보제공
      고객등급 대여 유형 무료 사용기간 유료 사용기간
      (1일 임대요금)
      VVIP/VIP 분실/파손 180일 -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31~180일
      (165원)
      실버/일반 31~180일
      (220원)
    • 프리미엄 임대폰
      고객등급, 대여 유형, 무료 사용기간, 유료 사용기간(1일 임대요금) 정보제공
      고객등급 대여 유형 무료 사용기간 유료 사용기간
      (1일 임대요금)
      VVIP/VIP 분실 7일 8~30일
      (1,100원)
      파손 14일 15~30일
      (1,100원)
      다이아몬드/골드/실버/일반 분실 - 1~30일
      (1,100원)
      파손 14일 15~30일
      (1,100원)

    부가세 포함 금액

    • 위의 고객등급별 임대료는 2016년 10월 7일부터, 임대 기간은 2017년 6월 23일부터 적용
    • 휴대폰이 파손되어 프리미엄 임대폰을 대여하는 경우, 아래의 조건에 따라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
      • 파손 접수 후 30일 안에 A/S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
      • LG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AS 대행을 신청하는 경우
    • 프리미엄 임대폰은 제조사의 주요 모델로, 중고 시세 30만원 이상의 휴대폰에 해당 (임대폰 모델은 매월 변경될 수 있음)
    • 2016년 10월 7일 이전 임대료 더보기>
  • 대여조건

    임대폰 대여 자격
    휴대폰의 분실, 고장, 파손 등이 발생한 경우 대여 가능 (요금이 연체된 경우 신청 불가)
    대여신청일 기준으로 최근 90일 동안 2회 이하 대여한 경우 다시 대여 가능
    휴대폰을 2회선 이상 사용하는 경우라도, 임대폰 대여 횟수는 통합하여 카운트
    임대폰 대여 기간
    최장 180일까지 임대할 수 있으며, 180일 후에는 고객 소유로 자동 전환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대폰은 스마트폰으로 대여
    사용 중인 임대폰이 있는 경우 임대폰 신청 불가
    임대폰을 대여하기 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간 다른 번호로 사용 불가. 임대폰 사용 종료 후 사용가능
  • 반납 방법

    임대폰 상태 확인
    반납하기 전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방문을 통해 임대폰 상태 확인 후 반납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임대할 때와 동일한 상태인지 확인 점검
    임대폰 파손 시 수리 후 반납 또는 배상금 지불 (휴대폰 자체 고장이나 기기 불량인 경우 배상금 없이 반납)
    임대 시 제공받은 휴대폰 본체, 배터리, 기타 부속품이 모두 있는지 확인 후 반납
    임대폰 분실 및 파손 시 배상금 발생 (휴대폰 모델에 따라 배상금이 다름)
    임대폰과 함께 받은 파우치를 분실한 경우 배상금 2,000원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