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분실폰 위치 찾기

전체 휴대폰 분실 처리 보기
  1. 1단계 분실 접수하기 (접수 또는 해제하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세요.
  2. 2단계 분실폰 위치 찾기

    분실폰 위치 확인 방법과 유실물센터에 접수됐는지 알아보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분실 보상받기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잃어버린 휴대폰과 똑같은 새 휴대폰을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 지정한 휴대폰 번호로 분실 휴대폰의 위치를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대상

  • 휴대폰 분실등록을 한 후 ‘분실폰 위치 안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분실등록 후, 유심(개인정보저장)카드를 재발급 받아 다른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면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1. 1단계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1544-0010로 전화해 서비스 신청
  2. 2단계
    신청서 작성하기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로드 → 가입자 및 수신자 서명란에 서명
  3. 3단계
    신청서 보내기
    팩스로 서비스 신청서 보내기
  4. 4단계
    서비스 등록 확인하기
    서비스 등록 완료
  5. 5단계
    분실폰 위치 확인하기
    지정된 번호로 분실폰 위치를 문자메시지로 안내
  • 문자메시지 수신 설정 안내
    • 신청 당일을 포함해 최대 7일까지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시간, 2시간, 3시간 등으로 수신 간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24회까지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안내 문자메시지 수신 간격을 1시간, 2시간, 3시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24회까지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위치 정보는 지역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분실폰이 기지국 경계선 근처에 있다면 오차가 있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 분실폰의 전원이 꺼지면 위치 정보를 받을 수 없거나, 마지막으로 수신 및 발신한 곳의 정보만 알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으면 마지막으로 수신 및 발신한 위치정보만 제공합니다.
  • 다른 통신사에 가입한 휴대폰으로도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번호로만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10(유료)에서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