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임대폰 대여하기

전체 휴대폰 파손 처리 보기
  1. 1단계 파손 접수하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파손 접수 하세요.
  2. 2단계 수리하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파손 보상받기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자는 수리비를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어떻게 대여하나요?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임대폰을 빌려드려요

  • 홈페이지 아이콘
    택배 배송 직접 신청 본인 인증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임대폰 택배 신청하기>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아이콘
    예약하고 매장 방문 매장의 임대폰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대여매장 찾기>
  • 고객센터 전화 신청 아이콘
    고객센터 전화 신청 전화로 택배나 매장대여 신청 - 1644-5108(유료) - 월-금 : 오전 9시~오후 6시 - 토 : 오전 9시~오후 1시

임대폰 임대기간 및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 임대폰 : 유/무료기간,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정보 제공
    VIP/VIP+/VVIP/VVIP+ 무료 사용기간 90일
    유료 사용기간 91일~18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22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330원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무료 사용기간 30일
    유료 사용기간 31일~18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22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330원
  • 프리미엄 임대폰 / 5G 임대폰 : 유/무료기간,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정보 제공
    VIP/VIP+/VVIP/VVIP+ 무료 사용기간 7일
    유료 사용기간 8일~3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88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1,320원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무료 사용기간 3일
    유료 사용기간 4일~30일
    사용기간 내
    하루 임대료
    880원
    사용기간 외
    하루 임대료
    1,320원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유료사용기간 이후 반납하지 않으시면 연체금액이 청구됩니다.
    (연체금액 = 사용기간경과요금 × 사용일수)
  • 프리미엄 임대폰은 최근 3년 이내 출시된 애플, 삼성, LG의 프리미엄 모델이며 매장의 재고에 따라 대여할 수 있습니다.
  • 5G임대폰은 기존 5G가입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여를 원하는 분은 U+직영 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방문 전 반드시 매장으로 전화를 걸어 원하는 휴대폰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당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 가까운 매장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여 가능한 5G임대폰이 없는 경우, LTE 휴대폰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 단, LTE요금제로 변경을 해야 하며 ‘공시지원금’ 및 ‘LTE요금 그대로 약정’ 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면제해드립니다.
    • 임대폰을 반납한 이후에는 원래 사용하던 5G요금제로 변경해야 합니다. 변경하지 않는 경우 면제받은 할인반환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임대폰 대여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1개당 기기 1대를 임대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다른 임대폰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연체 및 납부해야 하는 금액이 남아있는 고객은 임대폰을 대여할 수 없습니다.
  • 임대폰을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임대폰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 임대폰 반납은 대여 당시의 정상 상태로 반납해야 합니다.
  • 반납기간 및 분실, 파손/화면잠김시 처리 방법
임대폰 반납 관련 정보 제공
반납 가능일
  • 대여기간 중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나 평일 권장
  • 이용 만기일이 일요일인 경우에는 다음 날 반납해도 이용기간 내 요금 부과
분실 시 배상
  • 임대폰 가격 - 납부한 임대요금 (요금으로 청구)
파손/화면잠김시 배상
  • 파손/화면잠김 수리 배상금은 아래 방법 중 선택
    •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하여 정상 상태로 반납 하거나
    • 단말을 고객이 가져가고 분실과 동일 방식(임대폰가격-납부 임대요금)으로 처리

꼭 확인하세요.

  • 수리 기간 중 프리미엄 임대폰을 3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