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ARS 안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전화번호
  • 국번 없이 101(무료) 080-854-7000 (무료)
  • 눈으로 보는 ARS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편리한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메뉴를 첫 화면에서 확인해 보세요.
    •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용안내

    •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 국번없이 101(무료), 080-854-7000(무료)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메인메뉴 화면

      메인메뉴

      모든 메뉴가 한 눈에 보이는 처음 화면에서 청구요금은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요금문의 화면

      요금문의

      요금 확인 후 바로 납부도 가능하며, 청구서와 납부확인서 발급도 가능합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고장문의 화면

      고장문의

      이용 불편을 빠르게 해결 하실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해 드립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서비스 변경 화면

      서비스 변경

      설치장소 변경 접수와 사용정지 등 서비스 변경업무 메뉴가 있습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서비스 해지 화면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확인, 재약정, 반환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스스로 해결법 화면

      스스로 해결법

      방문 점검에 앞서 이용 불편을 간편하게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토요일: 09시 ~ 12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음성 ARS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단축번호 정보제공
    서비스 단축번호
    1 신규가입 상담사 연결 1
    2 요금 및 납부관련 문의 1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2 1
    2 TV요금제 변경 2 2
    3 요금결제 방법 확인 및 변경 2 3
    4 요금명세서 재발행 2 4
    0 상담사 연결 2 0
    3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3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4 1
    2 TV요금제 변경 4 2
    3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 문의 4 3
    4 부가서비스 4 4
    5 택배로 수령한 단말 등록 4 5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1 남은 약정 기간 및 위약금 5 1
    2 재약정 문의 5 2
    3 장비반납 및 위면해지 서류, 해지 취소 5 3
    4 해지 접수 완료여부 확인 5 4
    5 서비스 해지 접수 문의 5 5
    6 휴대폰문의 (1544-0010) 상담사 연결 6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0 홈상품 문의 7 0
    1 신규가입 7 1
    2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7 2
    3 고장신고 7 3
    4 이사 및 각종변경 문의 7 4
    5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7 5
    6 1433 대표번호 문의 7 6
    0 상담사 연결 0

    전화 상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