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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파손도움

A/S접수는 물론, 수리비 부담과 복잡한 절차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A/S센터 접수대행, 수리비 지원, 수리 중 임대폰 대여, 보험보상 절차 대행, 전담 상담사의 관리
    1. 1단계
      가까운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 방문
      • 전담 직원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제조사 A/S센터에 수리 접수
        1.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2.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3.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 전담 상담사의 관리
    2. 2단계
      전문 A/S기사님과 자세한 상담 후 수리
      • 휴대폰 제조사 A/S센터에서 비용을 안내 받은 뒤 고객의 결정에 따라 수리 진행
      •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진행 상황 및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 1644-5108
    3. 3단계
      다음달 청구서에 최종 수리비 반영
      • 최종 수리비는 지원금과 보험 보상금을 차감한 이후의 금액
        예) 수리비 20만원-보험보상금14만원-수리비지원혜택3만원 = 실청구금액 3만원
      • 예를들어 VIP 등급 이상 고객 또는 수리비 80% 보상 및 지원 혜택을 최대로 받은 휴대폰보험 가입 고객의 경우
  •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스마트폰 사용 중 고장이나 파손으로 A/S를 받으면 수리비의 20~30%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 제외)

    • 휴대폰 수리비 지원 한도는 잔여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며, 지원 혜택을 받은 만큼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다음 달 휴대폰 수리비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예 : 2017년도 VVIP 고객의 휴대폰 수리비가 15만원 발생하는 경우, 지원혜택 30% 기준, 최대 5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잔여 멤버십 포인트가 3만원이라면 3만원까지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파손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수리 영수증 및 견적서를 제출해야 수리비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 휴대폰 파손 접수나 수리비 지원금 신청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만 가능합니다.(일부고객 제외)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VVIP/VIP 20%
    (3만원)
    20%
    (4만원)
    20%
    (5만원)
    30%
    (5만원)
    다이아몬드/골드 20%
    (1만5천원)
    20%
    (2만원)
    20%
    (2만5천원)
    30%
    (2만5천원)
    실버/일반 20%
    (1만원)
    20%
    (1만2천5백원)
    20%
    (1만5천원)
    30%
    (1만5천원)
    지원혜택 연간 한도 내에서 수리비의 20~30% 지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R클럽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 가입 고객

    * R클럽2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7년 3월 10일 이후 R클럽2 가입 고객

    혜택2. 수리기간 동안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중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대상 :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하루 임대료 등의 정보제공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 기간 하루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복잡한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금 청구 및 서류 제출을 대행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H+클럽 가입한 고객
    • 유플러스가 고객님을 대신하여 보험사에 보상금을 청구하며, 보상 금액 만큼 수리비에서 차감해 드립니다.
    • 최종 수리비는 보험 심사 완료일 기준으로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A/S 진행 상황 및 보상금 지원 정도는 파손도움 전담 상담사에게 문의하세요.

    • 문의 :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시면 A/S대행, 보험청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 수리비 지원 혜택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7년 3월 기준, 아이폰 및 화웨이 제조사 단말을 사용 중인 유플러스 고객님께만 보험청구 대행 및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을 포함한 모든 혜택이 한번에 제공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사용 고객님께서도 A/S 접수 대행 및 수리비 지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보상 절차 대행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센터(1544-0144)를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로 문의하세요. 1644-5108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 찾기> 매장 위치 보기>

    • 고객 본인이 사용 중인 휴대폰의 파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휴대폰 구입 후 1년 이내 고장이나 결함 등의 제조사 불량이 발생하면 제조사 A/S센터에서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에서 접수 후 휴대폰 수령까지는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파손도움 서비스 지원 매장은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센터에 입고될 때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됩니다.
    • 개인 사생활 보호법 및 A/S센터 업무 규정에 따라 A/S를 신청하기 전에 고객이 직접 휴대폰 데이터를 별도 저장해야 합니다.

    수리비 지원 혜택 관련

    • 수리비 지원 및 보험 보상금을 차감한 최종 수리비는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보험 심사 완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예상 수리 금액과 내용은 고객이 수리를 결정하기 전 제조사 A/S센터 기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 A/S 접수 대행에 따른 배송비는 유플러스에서 부담합니다.

    임대폰 사용 관련

    • 요금 연체가 있는 경우 정산 후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을 대여할 경우,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 임대폰은 90일 동안 최대 3회까지 대여 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대여 전에 이용하시던 휴대폰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 간 사용이 제한됩니다. (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 임대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을 경과하면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임대폰 대여기간 중에는 임대 전 사용하시던 휴대폰의 기기변경 신청이 3개월간 제한됩니다. 기기변경을 원하실 경우 임대폰을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임대폰 및 배터리 등의 부속품을 분실 또는 파손됐을 경우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진행 전 반드시 “해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1. ①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 - 설정 → 내계정 → 내기기 → 나의 iPhone 찾기 → 해제
        • - www.icloud.com에서 로그인 후 해제
      2. ② 잠금 번호(비밀번호)

      <화웨이의 경우>

      • 화면 잠금 해제
    • 기기에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또는 잘못된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입력하여 비활성화 상태가 된 경우는 전체 초기화만 가능합니다.
    • (주소록, 사진 등 데이터 전부 삭제됨)
    • 고객은 계약 체결 후 수리시작 전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단순 변심 등 고객의 사정으로 수리 도중 해지할 경우에는 사업자(제조사 A/S센터)에게 발생한 손해에 배상해야 합니다.
    • 고객이 수리 계약을 해지하면 제품은 돌려드립니다. 제품 반환이 불가능한 경우, 예상 수리비에 준하는 정도로 수리가 완료된 중고 휴대폰 또는 수리중인 휴대폰과 비슷한 사양의 휴대폰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은 A/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여부는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080-333-4000
    • 디스플레이 손상의 경우 고객 과실 문제로 분류되어 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 수리를 원하실 경우 제품은 추가 정밀 점검을 위해 진단센터로 이관하여 수리 진행됩니다. 이 때 수리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이 접수된 후부터는 수리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순 디스플레이 파손일 경우 디스플레이만 교체됩니다.
    • 단, 추가적인 내부 손상이 확인되어 디스플레이 수리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재견적(전체 교체)이 진행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